메쉬벨트

초저온의 한계를 넘는 부드러운 흐름! 고효율 메쉬벨트가 완벽한 신선도를 완성합니다.

상담신청 제품이야기

초저온의 한계를 넘는 부드러운 흐름

(주)코리아프리저의 고효율 메쉬벨트는 영하 45℃에서 120℃에 이르는 극한의 초저온 환경에서도 변형 없는 최상의 구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터널 프리저의 직선형 라인과 스파이럴 프리저의 나선형 구조 모두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를 제공하며, 제품 표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냉기 침투를 극대화하여 IQF(개별급속냉동)의 품질을 한 단계 더 높여드립니다.

제품이야기

당사 메쉬벨트의 세 가지 핵심 경쟁력

극한에서 증명되는 압도적인 견고함

냉동 공정의 핵심은 온도 변화에 따른 벨트의 수축과 팽창을 얼마나 완벽하게 제어하느냐에 있습니다. 당사의 메쉬벨트는 -120℃의 초저온 특수 환경에서도 소재의 탄성과 강도를 잃지 않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장기간 운영 시에도 벨트의 늘어짐이나 파손 걱정이 없습니다. 이는 잦은 부품 교체로 인한 다운타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며, 대규모 연속 생산 라인에서도 끊김 없는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강력한 경제적 자산이 됩니다.

세포 구조를 지키는 혁신적인 개구율

식품의 맛과 식감을 결정짓는 드립(Drip)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동결 전 구간’을 얼마나 빠르게 통과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주)코리아프리저의 메쉬벨트는 공기 역학적으로 설계된 정밀한 메쉬 구조를 통해 초저온 냉풍이 제품의 상하좌우 모든 면에 즉각적으로 닿을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360도 전방위 냉각은 미세 얼음 결정을 형성하여 세포벽 파괴를 최소화하며, 해동 후에도 갓 수확한 듯한 신선함과 탄력을 그대로 유지하는 마법 같은 품질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어떤 공정에도 녹아드는 유연한 설계

해산물, 육류, 베이커리 등 다루는 원재료의 특성에 따라 벨트의 규격과 형태는 달라져야 합니다. 당사는 CIP(Clean-In-Place) 시스템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세척 용이성을 기본으로 하며, 식품 끼임이나 오염을 방지하는 특수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스파이럴 프리저의 좁은 회전 구간에서도 부드럽게 작동하는 곡선형 메쉬벨트 기술은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귀사의 생산 현장에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선사합니다.

stc-contact-icon

–80℃ 극저온까지, 공정 신뢰를 완성하는 냉동 솔루션 기업, (주)코리아프리저